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람들 기다리 지루해서.. 지루해 보이는 파랑이님 살짝~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자녀석.. ㅋㅋ 멀해도 왜 귀여워보일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 뵙게된 통통이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늘 배경과 잘 어울리시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 머라 닉을 바꾸셨는데.. 바람꽃이었나? 기억이..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항상 이쁘고,,, 옷도 이쁘게 입는 그리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카시아님.. 방가워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언아 정말 오랜만이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 닉이 어려운.. eileen 방자가 사진 이쁘게 찍어주라고 했는데... 담에는 이쁘게 찍어줄게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즐거운 세여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어지는 즐거운 두 남자... 군자삼락형과 은근슬쩍님..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찰라님.. 이번에는 사진찍어드렸어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큼한 매력을 갖은 아카시아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여우삼~~~~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쁘게 웃으시니 저도 즐거워지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우~ 앞으로 카페 공식모델이 되실것 같은 통통이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문만 하면 척척 소화해내시는 강력한 포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다가 롱롱롱~~~ 다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직업이 모델? ㅎㅎ 포즈를 부탁하는대로 다 들어주어서 고마워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땅바닥을 좋아라하며 누워대는 저를향해 의미로를 미소를 날리시는 짱이형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웃는 모습이 참 보기 좋은 eileen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웃을때와 웃지 않을때가 참 달라보여요. ^^ 두가지 매력이라... 부럽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자가 찍은 나.... 방자자식은 나보다 내 카메라로 더 잘찍는거 같다..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왠지 친해지면 굉장히 재미있을것만 같은 eileen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항상 내가 시키면 투덜거리면서도 잘 따라해주는 앙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포샵이 필요없는 피부의 소유자 앙쥬... 근데 너 아닌거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challa with sky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쟁이 두남자 찰라, 쟈스민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ㅎㅎㅎㅎ 군자형만보면 왜 웃음부터 나오는지..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난꾸러기 두남자 군자삼락과 쟈스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롱다리.. 롱다리...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소가 아름다운 파랑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고파도 열심히 사진찍혀주는 고마운 파랑이.. ㅎㅎ






그리고 이어지는 정물 사진...

달랑 2장..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나와서 당황하고...

인원통솔의 미숙함에 어리버리대고...

그러다보니 여러 사람의 사진을 찍지 못한것 같다..

평소의 1/3 정도 밖에...

하지만 질보다는 양으로 승부하는 나.. ㅋㅋ


사진은

항상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게 하고

지인과의 관계를 돈독히 하고

나를 즐겁게 한다.


근데 솔직히 요즘은 쪼금 어렵네. ㅋ

'내가남긴자국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멜레온 같은 남자...  (0) 2007.04.19
면사무소 쓰레기 줍는 날..  (0) 2007.04.19
연애인  (2) 2007.04.17
어머니!  (2) 2007.04.16
미동산 벙개.. ^^  (4) 2007.04.16
Posted by 달빛향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