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일하는데 걸려오는 전화한통...

인석이형 " 다운아 고기궈먹으러가자 "

나          ( 날궂은데도 나왔군.. 이사람들.... 오랜만에 놀러나 가볼까?)
              " 콜~~ 어디로 가요? "



그리하여 도착한곳은 어릴적 추억이 가득한 청천...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심히 몸바쳐 고기 굽는 인석이형.. ^^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 내가 그려준 감댕이 숯이 넘 잘어울리는 횽아~




emel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오기가 올라가고....




rnq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굽다가 수평도 맞추어 보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러다가 엉덩이까지 물이 올라와서
휘리릭.. 다른곳으로 이동...
(활활타는 번개탄 들고 옮기기 정말 더웠다는...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무것도 안하고 고기 먹을 생각만 하는 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웅~~~ 고기야.. 빨리 익어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싸.. 디익었다.. 냠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기먹다가도 카메라 들이대면 나오는 포즈.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기한점 먹을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고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이구.. 잘들논다라구 비웃고(?)있는 우원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기먹다가 머리묶는 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들아 고기 정말 맛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운아.. 너도 먹어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덩 : 나도 줘~~~ 나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고기는 큰게 맛있어.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큰게 맜있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그들아... 고기는 뜯어야 맛이란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는 이쁘게 뜯어야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원이는 하늘 감상중...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군자형은 이러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계속... 이러고 있다...ㅡㅡ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끔.. 카리스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욜... 간지.. 좔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형...  연습좀 했나본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촛점하나 죽이게 맞는군..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에가다가 살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체이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좋아하는 인석이돌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뜨거워지는 불판위에서 엉엉~~~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국 지워져가는 인석이형...




오랜만에 즐거운 저녁이었다.

마음편히 먹을 수 있던 이 하루 반나절이 내겐 소중한 추억으로....



'내가남긴자국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름많던 어느날....  (2) 2007.08.13
떵~ 떵~ 떵~  (2) 2007.08.04
덩 with sky  (4) 2007.07.30
  (6) 2007.07.29
  (0) 2007.07.25
Posted by 달빛향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