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숲속의 사진 작가.. ^^ ( 아.. 완소 쩜팔이의 한계..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숲속의 사진작가.. 조수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의도하진 않았는데.. 버림받은 남자와 떠나는 여자의 느낌..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벙주가 준비한 사진의 컨셉을 살려주는 소중한 풍선과 신입회원 통통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나의 전속모델이 되어준 빨간별꽃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각을 마음껏 써보고 싶지만.. 아직은 어려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치마입으셨으면 하는 약간의 아쉬움도 남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럼에도 부족한 나에게 넘치는 과분한 모델인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맑게 웃는 모습이 참 이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눈매가 참 이쁘시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짱구버젼.. 아싸.... 혼나는것은 아니겠지?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나의 소중한 광각렌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엘라스틴 해보아요.. 컨셉이었는데..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의 벙주... 항상 지금처럼 웃기를 바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도 이런 사진 한번 찍어보고 싶어서.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람들은 플레어를 싫어하지만 아직 나에게는 흥미있는 아이템이다. (쮸우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스미 님 방가워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 통통이님이 또 나오셨군. ㅋ 햇빛에 생기는 그림자와의 싸움이었다. 그림자를 없애기위해 정말 부단히 노력했던 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왠지모를 신기한 분위기를 내보고 싶었는데...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항상 내 사진은 찍기가 힘들다.. 그래서 내 분신의 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남자로 성숙하는 듯한 방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쑥스러움이 많으신듯한 박쥐님..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들어 역광사진에 재미가 붙고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금더 햇빛을 표현하고 싶었는데....조리개를 조금더 조여볼걸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해 처음으로 올리는 꽃사진인듯.. ㅋ







'내가남긴자국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dslr  (5) 2007.05.04
오늘도 무사히...  (7) 2007.05.02
날고싶다.  (0) 2007.04.29
시선...  (4) 2007.04.24
나만의 사진...  (0) 2007.04.22
Posted by 달빛향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