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복 보아라....

사진은 막~ 퍼가라..

요즘 귀차니즘과 대립중이어서 별다른 포샵보정같은건 안했다..ㅡ.ㅡ

머.. 첨에는 좀 잘 만들어 볼려다가

촬영기사도 있는데 내가 잘하면 촬영기사가 민망하자노.. ㅋㅋㅋ

사진은 싸이에 올릴 수 있는 싸이즈로 줄였으니 걍 싸이에 올리면 될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심한 자식... 결혼식당일날 되어서야 얼굴을 비추다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날 처음 본 신부...ㅡ.ㅡㅋ
나 말구도 다른 녀석들도 신부를 처음 보았다는..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생글생글 잘 웃는 자식... 암튼.. 축하한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부 참.. 이쁘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식.. 좋겠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부가 너무 이쁜거 아니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두들 부케가 그렇게 받고 싶나?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날 찍은 사진중 가장 맘에 드는 사진.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만에 만난 범구자식... 잘 살아야됀다 넌!!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혼하더니 살만 찌는거 아니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떤 사람이 그러더라 광일아... 너 소지섭 닮았데..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식.. 애아부지되었으니 칠뜩이라고 부르기도 좀 그러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다음 결혼타자 승현이..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군발이 자식.. 왠일로 사진을 다 찍히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기 나은지 얼마 안돼서 힘들다고하지만 넘 부러운 영민이..




아웅.. 나도 장가 보내주이~~~

부럽소... ^^





'내가남긴자국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진이 장가가던날....  (2) 2007.11.18
동훈이 장가가는 날.. ^^  (4) 2007.10.14
9월출사.... 사진찍기 힘든던날...  (0) 2007.09.18
9월 출사 마니또..  (0) 2007.09.17
  (2) 2007.09.02
Posted by 달빛향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