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만에 만난 덩~ 여전히 나의 갈굼대상 ㅋ




깜찍하군하.. ㅋㅋ


흐미 귀여운건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즈의 달인..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식.. 많이 부럽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잉.. 이게 누구냥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횽아.. 담에는 많이 찍어줄게.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덩과 친밀도가 상승해서 인가? 포즈내공 1% 상승.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헤이즐럿 카라멜이었나? 이쁘넹..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보다 더 잘찍는 사진사님 작품 1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보다 더 잘찍는 사진사님 작품 2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문밖으로 걸어나와 내게 와주워 고마워요



영진아.. 결혼 축하한다.

예쁘신 신부님 얼굴에 눈물나게 하면 안된다..

행복하게 살아라.. ^0^









'내가남긴자국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이 사뭇치게 그리울때...  (0) 2008.01.07
snow  (0) 2007.11.20
동훈이 장가가는 날.. ^^  (4) 2007.10.14
무더운 가을.. 정복 결혼하다.  (2) 2007.10.03
9월출사.... 사진찍기 힘든던날...  (0) 2007.09.18
Posted by 달빛향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