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으로 스트로보를 사용해보았다.

역시 찍을 수 있는 사진도 많이 늘어났지만...

반대로 노출을 조정하기가 힘들었다.

특히 눈밭위에서 적정노출을 찾지 못해...

스트로보를 off상태에서도 노출이 오버나기도 하고

심각한 언더가 나기도 한다.

또한 스트로보의 광량으로 인해 오두막집안에서 들어오는 햇살을 살릴 수 가 없었다는

차니님의 지적에 또한 감사한다.

모든 상황에서 달라지는 카메라 세팅에 빨리 변환하지 못하는 나의 미숙함에 반성을 하며

오직 한가지만이라는 정답이 없다는 것을 새삼 깨닫게 해주었다.

'내가남긴자국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북대학교  (0) 2006.11.26
낯선 곳에서 만난 반가운 사람들...  (2) 2006.11.26
양떼목장 - 풍경  (0) 2006.11.21
청주대학교 2  (2) 2006.11.18
지가 독수리인줄 착각하는 갈매기...  (0) 2006.11.17
Posted by 달빛향기
: